스타필드, 고객과 함께하는 ‘#별별라이프’ 캠페인 진행
상태바
스타필드, 고객과 함께하는 ‘#별별라이프’ 캠페인 진행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0.01.10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진욱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에서 각양각색의 ‘별별’ 이야기가 펼쳐진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에서 일상을 즐기는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보여주세요 당신의 #별별라이프(이하 #별별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목) 밝혔다.

‘#별별라이프’는 스타필드에서 쇼핑, 레저, 문화공연 등을 경험하는 다양한 모습을 자유롭게 사진 또는 영상으로 담아 응모하고, 자신의 작품을 스타필드에 전시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총 상금 3,000만 원 규모로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스타필드 또는 스타필드 시티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27일(월)까지다.

참여 방법은 스타필드(@starfield.official) 또는 스타필드 시티(@starfieldcity.official)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방문 지점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15초 이내의 영상과 그에 대한 설명을 해시태그 #별별라이프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응모 주제는 감동적이고 따뜻한 ‘#별별감동’, 재미있는 ‘#별별웃음’, 설레는 ‘#별별멜로’, 반려견과 함께한 ‘#별별댕댕이’ 등 총 4가지다. 이외에도 스타필드에서의 촬영한 모습과 이야기면 모두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97명에게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며, 선정된 작품은 매장과 홈페이지, SNS에 게시할 예정이다.

최고 작품인 ‘올해의 별별라이프’ 부문 수상자(1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00만 원, 각 주제별 수상자(16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0만 원, 우수한 작품을 선보인 수상자(80명)에게는 약 25만 원 상당의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내달 7일(금)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발표되며, 같은 달 14일(금)에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시상식도 진행된다.

또한, 캠페인을 기념해 9일(금)부터 각 지점별로 선착순 500명에게 캠페인 참여 사진 또는 영상 인증 시, 음료 이용권, 미니 화분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스타필드 ‘#별별라이프’는 새롭게 시도한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쇼핑테마파크’라는 명칭에 걸맞게 스타필드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의미 있고 즐거워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획됐다”며,

“스타필드는 새해에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 문화공연 등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는 현재 각각 3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스타필드는 경기도 하남, 고양,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스타필드 시티는 경기도 위례, 부천, 부산 명지국제도시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