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모레 성수에서 ‘보습대피소’ 팝업 오픈
상태바
에스트라, 아모레 성수에서 ‘보습대피소’ 팝업 오픈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0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아모레 성수에서 오는 12일까지 ‘보습대피소’ 컨셉으로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겨울 추위를 잠시 피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3가지 컨셉존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에스트라365 보습대피존’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비롯해 에스트라 전 라인의 제품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에스트라만의 특허기술 더마온 캡슐을 모티브로 제작한 ‘보습 눈꽃 포토존’, ‘보습 캡슐 플레이존’ 등의 이색적인 체험 거리를 마련했다.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어느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으며, 3개의 컨셉존의 미션을 수행하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최근 신개념 뷰티 체험형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모레 성수에서 에스트라 팝업 공간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극한 추위에 피부는 물론 마음도 따듯하게 녹이고 갈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 성수는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한 30여개 브랜드의 2,300여가지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아모레퍼시픽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뷰티 체험형 공간이다. 과거 자동차 정비소였던 형태의 건물을 개조해 성수동 특유의 분위기를 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