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n테이블', 10% 가격 할인 이벤트
상태바
놀부 'n테이블', 10% 가격 할인 이벤트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의 '화려한식탁 n테이블'이 오는 31일까지 10%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쇠고기 샤부샤부를 평일 점심에는 16,110원, 평일 저녁 및 주말에는 23,31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는 n테이블의 한식 샐러드바 무한 리필 및 부가세 포함 가격이며, 특히 3만원대에 제공되던 프리미엄 한우 샤부샤부 메뉴는 2만원 후반대로 즐길 수 있다. 놀부 n테이블은 평일 저녁 및 주말(공휴일)에 탄산막걸리와 생맥주를 무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놀부는 지난 11월 케이블방송의 연예인 직장 체험 프로그램에서 인기 여자 아이돌그룹의 멤버가 직접 개발한 '게살로제떡스타'를 새해 메뉴로도 선보였다. 

이 신메뉴는 방송 당시 떡을 활용한 메뉴 개발 미션에서 아쉽게 2위를 차지했지만, 방송 이후 인터넷 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덕분에 놀부의 다방면의 검토를 통해 실제 메뉴화 되었다.
 
놀부 마케팅팀 안도영 이사는 "n테이블의 따뜻한 샤부샤부와 푸짐한 샐러드 바를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론칭 1주년을 앞둔 n테이블이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10년 후에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