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런던 2호점 엔젤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비비고, 런던 2호점 엔젤점 그랜드 오픈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9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푸드빌_비비고 런던 2호점 외관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kr)가 영국 런던에 두 번째 매장을 열고 현지에서 더욱 거센 ‘한식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비고 런던 1호점은 미슐랭에 연속 등재되기도 해 화제를 낳았던 열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은 영국 런던 도심 북동쪽인 이즐링턴(Islington) 구에 2호점인 ‘엔젤(Angel)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런던 이즐링턴 구는 영국 금융과 역사의 중심지 ‘시티 오브 런던(City of London)’과 맞닿아 있으며 런던 시티 대학교(City University London) 등 주요 교육 기관도 자리하고 있는 지역이다.  
 
매장에 새롭게 구성된 ‘그릴 존’은 ‘숯불 갈비’, ‘영계 쌈장구이’ 등 다양한 숯불구이 메뉴의 조리 과정을 공개,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이 밖에도 매장 인테리어는 한국 전통 문창살을 본 뜬 벽 장식이나 전통소반과 같은 소품들로 장식하며 한국 전통의 미를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관계자는 “최근 영국 텔레그래프지, 데일리메일지 등 주요 매체들이 한식의 매력에 대해 지속적으로 보도하고 있으며, 한국 요리에 관한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생길 정도로 현재 영국 외식 시장에서의 한식은 가히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비비고는 이 돌풍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한식의 영토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