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파크 하얏트 부산’에바종 단독 특가, ‘
상태바
[호텔가]파크 하얏트 부산’에바종 단독 특가, ‘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9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바종 단독 특가, ‘파크 하얏트 부산’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럭셔리 디자인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EVASION, 대표 에드몽 드 퐁뜨네)은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파크 하얏트 부산(Park Hyatt Busan) 기획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인 에바종 단독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크 하얏트 부산(Park Hyatt Busan) 은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하여 부산 요트경기장과 광안대교의 화려한 전망을 선보이는 5성급 최고급 럭셔리 호텔이다.

 객실은 물론, 식음시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로비 등 대부분의 공간을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으로 설치해 아름다운 부산 바다 전망을 아낌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로비를 30층에, 다이닝 공간들을 30층 내외에 배치한 것도 최고의 전망을 제대로 선사하기 위해서다.
 
이번 에바종 기획상품으로 파크 하얏트 부산 객실 예약 시 84,000원 상당의 2인 조식, 66,000원 상당의 2인 사우나 입장권 그리고 무료 WiFi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유명 천연향수 브랜드 ‘르 라보’의 어메니티, 계절 과일별로 준비 되는 웰컴 과일과 전 객실 준비되어 있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과 함께 즐기는 부산의 야경은 여느 해외여행지 못지 않은 감동을 선사한다.
 
에드몽 드 퐁뜨네 (Edmond de Fonteney) 에바종 대표는 “이번 기획상품을 통해 부산의 ‘잇 플레이스’ 해운대 마린시티에 새로 오픈한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여행자들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출장객들 모두 화려한 스카이라인과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에바종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