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실속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롯데푸드, 실속 설 선물세트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1.14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이경열기자]롯데푸드㈜(대표이사 : 이영호 )는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구성을 더욱 다양화한 40종의 설 선물세트를  12만원대 고급 수제햄 세트부터 1만원대 실속형 식용유 세트까지 선호도 높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연어캔과 참기름캔을 추가한 구성의 엔네이처 특선 세트가 눈에 띈다. 

롯데푸드는 이번 설에 처음으로 연어캔과 참기름을 도입해 소비자 선택이 폭을 넓혔다. ‘엔네이처 연어캔’은 100%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와 대두유, 정제수, 정제소금 4가지 재료로만 만든 건강한 연어캔이다. 

국내 제조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롯데푸드 고소한 참기름’도 한번 짜낸 고소하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는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2~3만 원대 중저가 제품이 많다. 로스팜 엔네이처 세트를 중심으로 고급 수제햄 세트, 실속형 식용유 세트, 기능성 쾌변 두유 세트 등 실속과 건강을 담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통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롯데푸드는 온라인 전용 세트를 11품목으로 늘리는 등 온라인 판매도 늘릴 계획이다. 전체적으로는 지난 설보다 50%가량 매출이 신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할인점 등 가까운 소매점은 물론 파스퇴르몰(www.pasteurmall.com) 등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