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스마트폰 연동 혈당기 ‘SD 글루코나비’ 체험단 모집
상태바
인터파크, 스마트폰 연동 혈당기 ‘SD 글루코나비’ 체험단 모집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01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SD 바이오센서의 스마트 헬스케어 상품인 ‘SD 글루코나비’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1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D 글루코 나비 체험단 모집‘SD 글루코나비’는 차세대 근거리 통신 기술인 NFC(Near Field Communication)를 적용한 스마트폰 연동 혈당 측정기로 혈당을 측정한 후 스마트폰 후면의 NFC칩에 접촉시키면 측정된 데이터가 자동으로 스마트폰 혈당관리 앱에 전송된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동돼 자가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케어 혈당기기인 SD 글루코나비는 지속적인 이력추적과 추후 병원의 치료 근거자료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체험단은 본인 또는 가족이 당뇨로 혈당측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비 10원을 결제하고 네이버 블로그∙카페, 페이스북에 이벤트 페이지 공유 및 에스디바이오센서 블로그에 ‘서로이웃’을 추가하면 된다.
 
7일에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하고 글루코나비의 혈당기∙혈당지∙채혈핀을 무료 지급한다. 또한 제품의 이용 후기를 올리면 ‘갤럭시기어2 네오’와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참가자 모두에게 인터파크 I-Point 1000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