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LG생활건강은 한국의 숨겨진 궁중문화 유산을 찾아 아름다운 정신과 귀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2015년부터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생활건강이 첫 선보이는 ‘후 공진향: 새해 아름다운 시작을 위해 신년에 왕과 왕후에게 복을 진상하며 바쳤던 궁중지낭을 모티브로 제작한 패키지와 궁중의 황금색 복주머니를 내장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기존 50ml 용량에서 100ml로 2배 증량했으며, ‘공진향: 폼 클렌저(40ml)’도 무료 증정한다.
궁중지낭은 현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유물로, 고운 오색 비단에 길상무늬를 정성스럽게 금자수를 놓아서 정성과 혼이 담긴 격조 높은 궁중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헤리티지 에디션’ 용량 및 가격은 공진향 기앤진 크림 100ml, 공진향 폼 클렌저 40ml,17만원대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