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26일 클럽 디제잉 배틀 ‘카스 비츠’ 파티 개최
상태바
오비맥주, 26일 클럽 디제잉 배틀 ‘카스 비츠’ 파티 개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 뱅가드에서 EDM(전자댄스음악) 클럽 디제잉 배틀 펼쳐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젊음의 맥주 ‘카스’가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와 EDM(Electronic Dance Music, 전자댄스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대한민국 넘버원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가 26일(금) 클럽 뱅가드(Club Vanguard)에서 ‘카스 비츠(Cass Beats)’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카스의 신규 TV 광고 ‘카스 비츠편’을 통해 소개된 것처럼 이번 파티는 광고에 참여한 데드엔드(DEADEND), 비엔에스크루(BNS KREW), 백앤포스(BACKnFORTH) 등 디제이 크루(DJ Crew)의 디제잉 배틀 형식으로 펼쳐진다. 또 힙합 가수 박재범이 화끈한 오프닝 공연을 시작하고 디제잉 배틀의 사회를 맡아 클러버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배틀의 우승팀은 카스 비츠 공식 홈페이지(Cassbeats.kr)를 통한 온라인 사전투표와 클러버들의 현장투표를 합산해 결정된다.

2014년 마지막 금요일에 펼쳐지는 카스 비츠 파티를 즐기고 싶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파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비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은 최근 세계 대중음악에서 대세를 점하고 있는 장르로 국내에서는 주요 클럽을 중심으로 소개된 이후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대중들에게도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음악 기술의 발달과 대형 EDM 페스티벌 증가 등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주류음악으로 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