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설맞이 관람권 패키지 판매 및 복권이벤트 실시
상태바
메가박스, 설맞이 관람권 패키지 판매 및 복권이벤트 실시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9.02.0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설을 맞이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관람권 패키지 판매 및  복권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관람권 할인 이벤트에서는 ‘일반관’과 ‘MX관’, ‘더 부티크’와 ‘더 부티크 스위트’ 패키지를 정가에서 최대 20% 가까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관람권은 온라인 예매 전용 상품이며,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관 패키지’는 2D 일반영화 관람권 4매를 정가 4만 원에서 15% 할인된 가격인 3만 4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운드 특별관 MX 관람권 4매로 구성된 ‘MX관 패키지’와 더 부티크 관람권 4매가 포함된 ‘더 부티크 패키지’ 는 4만 4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영화 관람권 2매를  비롯해 러브콤보 세트와 포토카드 1매가 포함된 ‘러브콤보 패키지’를 2만 2천 원에 판매한다.

▲ 사진=메가박스 이벤트.(메가박스 제공)

부티크 호텔의 개성을 살린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시네마인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로 구성된 ‘더 부티크 스위트 패키지’는 5만 7천 원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설연휴동안 매점에서 콤보를 구매한 관람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해 당첨자에게는 1등 노트북, 2등 에어팟, 3등 초대권 등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설 명절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설날 관람권 패키지 할인 특가’와 ‘100% 당첨 메가복권’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연휴를 맞아 영화관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