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LG생활건강 퓨쳐일반산업단지”협약체결
상태바
“천안 LG생활건강 퓨쳐일반산업단지”협약체결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과 천안시(시장:구본영)는 16일 천안시청 중회의실에서 구본영 천안시장과 LG생활건강 배정태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 LG생활건강 퓨쳐일반산업단지” 조성 및 공장 설립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천안시 구본영 시장(좌측)과 LG생활건강 배정태 부사장(우측)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LG생활건강(대표:차석용)과 천안시(시장:구본영)는 16일 천안시청 중회의실에서 구본영 천안시장과 LG생활건강 배정태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 LG생활건강 퓨쳐일반산업단지” 조성 및 공장 설립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사업의 글로벌화와 미래성장 준비를 위해 천안시 동남구 구룡동(풍세면 미죽리) 일대에 조성을 위해 총사업비 1,386억원을 투자, 2017년까지 총15만평 규모의 미래성장기지를 준공할 계획에 따라 진행됐다.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LG생활건강은 ▲ 첨단생산시설 건립에 적극 투자 ▲ 천안시의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창출 등을 위해 노력하고, 천안시는 ▲ 관계법령에 따른 각종 인허가 지원 ▲ 유관기관 협의 통한 행정적 지원 등을 제공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