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업계, 연말 다양한 고객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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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외식업계, 연말 다양한 고객 행사 진행
  • 권예림 기자
  • 승인 2014.12.11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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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정원 자연주부단' 우수 회원 시상식

[코리아포스트=권예림기자] 식품·외식업체들이 연말을 맞아 고객들을 초청, 다양한 송년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 10일 세빛섬 컨벤션홀에서 '청정원 자연주부단' 우수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파티를 열었다. 우수 회원 시상, 스타강사 김미경 강연, 클래지콰이 알렉스 미니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외식업체 스파게띠아는 연말을 맞아 미혼자들을 위한 솔로파티 '그린라이트를 켜라'를 기획했다. 20일 오후 7시부터 스파게띠아 명동성당점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25~35세 미혼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신청을 받아 남녀 각 20명씩 선착순으로 참여 인원을 제한한다. 파티 참가자에게는 이탈리아 요리와 생맥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지하영 대상 온라인 마케팅 담당 대리는 "평소 가족이 우선인 주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기위해 해마다 자연주부단 연말파티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주류는 오는 20일 의류 브랜드 아메리칸어패럴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50명(동반 1인, 총 100명)의 소비자가 초청된다. 참가자들은 유명 DJ 그룹 '360 사운드'와 모던록 밴드 '밴드 혁오' 등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산타리타 와인을 맛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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