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겨울 맞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뷰티업계 겨울 맞이 이벤트 풍성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신제품 및 행사진행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뷰티업계가 추운 겨울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풍성한 이벤트 행사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러블리한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는 루즈팡 5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하여 모델 손나은과 함께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지난 8일 진행했다. 
 
지난 9월 립스틱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루즈팡은 짱짱한 컬러에 선명한 발색력, 그리고 촉촉함이 느껴지는 고밀착 멜팅 텍스처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출시 3개월만에 50만개를 돌파, 연일 화제를 모았다.
 
로맨틱 홀리데이 뷰티클래스행사에서는 페리페라의 전속모델인 손나은의 인터뷰로 시작,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갖는 단독 뷰티클래스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내며, 루즈팡의 뜨거운 인기에 감사한다고 인사를 남겼다. 이날 행사에서 모델 손나은은 뷰티클래스에 대한 인터뷰와 함께 다양한 포토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쏘내추럴는 100% 천연 마로 이루어진 비누망 안에 큐브 형태의 비누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피로마사지, 노폐물, 각질제거와 워시를 한번에 도와주어 때를 민 듯 개운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홈스파 때밀이 바쓰‘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큐스 솝’를 선보였다.

이제품은 특히 코코넛 유지 비누 성분(97% 천연 유래성분)이 바디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각종 천연 유래성분의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바디에 윤기와 탄력까지 부여해 준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어퓨가 신제품 ‘순우유휘핑 바디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순우유휘핑 바디크림은 다량의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는 우유단백질이 5%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유단백질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깨끗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해바라기씨 오일, 브라질넛 오일, 올리브 오일 등이 함유돼 있는 점도 장점이다.
 
어퓨는 ‘순우유휘핑 바디로션’과 ‘순우유휘핑 바디버터’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두 제품에는 우유단백질이 각각 3%, 8% 함유돼 있다.
 
이 회사 김민수 어퓨 팀장은 “순우유휘핑 바디크림은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사르르 녹는 듯한 느낌으로 피부를 감싸며 보호해주는 제품” 이라며 “바디로션, 바디버터 제품과 함께 겨울철 보습을 위한 완벽한 대비책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순우유휘핑 바디크림, 바디버터의 용량은 190ml, 가격은 만원이다. 바디로션은 300ml, 9천원이다. 회사측은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J오쇼핑은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브랜드 르페르(REPERE)의 스페셜 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했다.

 체계적인 노화 관리를 위한 11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높은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100% 캐비아 오일과 71.685% 캐비아 수의 완벽한 밸런스를 통해 생명의 에너지를 담아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캐비아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성맞춤인 르페르 스페셜 안티에이징 라인은 오는 12월 11일 12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398,0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한 달 간 5% 나눔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연말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더하였다.

 
한편 르페르는 최근 유럽, 두바이 등 해외 진출 기념으로 브랜드 최초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송 중 전 구매 고객에게 로얄 드 캐비아(35만 원 상당)와 밍크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12월 5일부터 11일 오전 10시 40분까지 미리 주문 시 르페르 베이직 기초 3종(19만 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의 프렌치 프리미엄 향수 쥬 퍼퓸(JE PARFUMS)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한달 간 쥬 퍼퓸의 향수와 캔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홀릭데이 인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홀릭데이 인 홀리데이’는 연말연시 연인, 친구 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인 향수와 캔들 제품의 스페셜 패키지를 1년 중 크리스마스가 찾아오는 359일째 날짜를 기념하여 각각 359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먼저 쥬 퍼퓸의 8종 향수를 임의로 담은 ‘럭키홀릭박스’는 소비자가 10만원부터 23만원 상당의 쥬 퍼퓸 향수를 오직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캔들홀릭’을 통해 쥬 퍼퓸의 인기 캔들 제품인 ‘미스터라이트(Mr.Right)’, ‘벨 느와(Belle noir)’ 중 1개 구입 시 3만원, 2개 구입 시 5만원에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뷰티랩(Creative Beauty Lab) ’미즈온(MIZON)’(대표 이동건, www.mizon.co.kr)은 예민하고 흡수력이 떨어지는 눈가를 전문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아이 케어 제품 2종, 인텐시브 스킨 베리어 아이 크림 팩과 아이 롤러를 출시한다.
 
인텐시브 스킨 베리어 아이 케어 2종은 관리하기 쉽지 않은 눈가를 위한 전용 마사지 샵이나 전문 관리 프로그램이 전혀 없다는 것에서 착안해 탄생한 집중 관리용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흡수력이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결합해 피부 겉과 속 동시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인텐시브 스킨 베리어 아이 크림 팩(30ml/ 25,000원)은 피부가 지치고 힘을 잃었을 때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팩처럼 눈가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보습 팩이다. 토너로 닦아내는 타입의 팩으로 패치나 크림, 에센스 종류만 존재하는 국내 아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제형이다. 주름 개선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마일드 포뮬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텐시브 스킨 베리어 아이 롤러(15ml*2ea/ 25,000원)는 눈가를 마사지할 수 있는 에센스다. 롤러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있어 눈가의 지압점을 눌러 마사지하면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로를 해소해 다크서클을 완화시켜준다. 투명한 젤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촉촉하고 시원한 느낌과 함께 빠르게 흡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