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스케이트와 요가의 환상적인 만남, 아이스요가
상태바
아이스 스케이트와 요가의 환상적인 만남, 아이스요가
  • 김백상 기자
  • 승인 2017.12.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룰루레몬, 국내 최초로 ‘아이스 요가 (ICE YOGA)’ 클래스 선보여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 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국내 최초로 ‘아이스 요가 (ICE YOGA)’ 클래스를 열었다. 

[코리아포스트  김백상 기자] 룰루레몬은 12월 19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겨울 도심의 동화같은 장소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위치한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매서운 추위를 물리칠 색다른 이색 겨울 스포츠 ‘아이스 요가(ICE YOGA)’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남산 그랜드 하야트 서울에 위치한 아이스링크에서 참가자들이 아이스 요가를 체험하고 있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이번 겨울 동안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일반인과 투숙객 대상으로 무료 아이스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단, 12월 26일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으로 제외)

요가는 명상, 호흡, 스트레칭 등을 이용한 심신수련의 방법 중 하나다. 요가를 통해 현대인은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심신의 안정과 혈액순환, 몸매교정 등에 효과를 낼 수 있다.

룰루레몬 커뮤니티 관계자는 “겨울철 추운 온도에서 하는 신체 활동은 체온을 보다 빠르게 상승시켜 체내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추위 속에서 몸을 여는 동작과 호흡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고 아이스 요가 클래스 진행 취지를 설명했다.

이미 북미지역과 유럽에서는 아이스 요가가 소개돼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요가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주로 실내에서 즐기는 신체활동으로 소개되지만 룰루레몬에서는 최근 다양한 장르와의 콜라보를 통해 재미요소를 가미한 요가 클래스를 기획 시도하며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그랜드 하얏트 서울내 위치한 아이스 링크에서의 스케이트와 요가의 만남은 그래서 더욱 신선한 반응이 기대된다. 이곳 클래스 참가 희망자는 룰루레몬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 클래스당 최대 15명까지 참여 할 수 있다. 

한편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아이스링크 입구에는 12월 11일부터 2월까지 룰루레몬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그랜드 하야트 서울 아이스 링크 입구에 마련된 룰루레몬 팝업 스토어, 1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 될 예정이다.

룰루레몬은 ‘생활에 변화를 주는 제품과 체험을 통해,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건강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사명으로, 함께하는 모든 커뮤니티의 웰빙과 건강을 위해 각 매장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아이스 요가 클래스뿐만 아니라 룰루레몬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많은 정보를 업을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사진제공=룰루레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