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골프백 라인 출시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골프백 라인 출시
  • 김백상 기자
  • 승인 2017.11.0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를 고급스러운 자수로 디자인해 유니크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 선사  

다양한 포켓과 히든 디테일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스타일과 실용성 겸비

 

 

[코리아포스트  김백상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10월 31일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를 컬래버레이션해 다양한 골프백 라인을 선보였다캐디백보스턴백액세서리백슬링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라이언 컬렉션(남녀 공용)과 어피치 컬렉션(여성용)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라이언 컬렉션(RYAN COLLECTION)

라이언 컬렉션(라이언 캐디백보스턴백액세서리백슬링백)은 위로의 아이콘이자 믿음직스러운 조언자 라이언의 다양한 표정과 위트 있는 포즈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컬러는 그레이네이비블루화이트 4가지다.

캐디백은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히든 디테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보스턴백 측면에 골프화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액세서리백은 라운드 중 지갑휴대폰 등을 보관할 수있다.

슬링백은 네이비화이트그레이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였다수납공간이 넉넉하고 가벼워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기 좋다라이언 컬렉션은 남녀 공용이다.

 

▶어피치 컬렉션(APEACH COLLECTION)

어피치 컬렉션(어피치 캐디백보스턴백액세서리백)은 뒤태가 매력적인 어피치 캐릭터를 활용한 여성용 라인이다핑크네이비라이트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에나멜 처리로 광택감이 돋보이는 캐디백은 바퀴가 달려있는 캐리어 타입으로 여성 골퍼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의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 용품들은 실용성은 물론이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세련미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패셔너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액세서리 라인을 더욱 강화하고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가격  
라이언 컬렉션  
 - 
캐디백: 46 5천원
 - 보스턴백: 20만원

 - 액세서리 백: 9만원

 - 슬링백: 12만원


어피치 컬렉션
 - 
캐디백: 52만원
 - 보스턴백: 20만원

 - 액세서리 백: 9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