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정] 제26회차 경정 출전 선수인터뷰
상태바
[경정] 제26회차 경정 출전 선수인터뷰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7.07.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26회차 경정 출전 선수인터뷰

[코리아포스트 이경열 기자]

▲ 이응석 선수

◇이응석 선수

Q. 모터 상태는
금주 배정받은 147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이상의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다.

Q. 정비 계획은
정비는 따로 생각하지 않았다. 147번 모터는 온라인 경주라면 피트력 및 지속력이 양호한 기력을 보인다고 할 수 있겠다. 

Q. 훈련 상태는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 김지훈 선수

◇김지훈 선수

Q. 모터 상태는
금주 배정받은 25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저조한 기력을 보이는 중하급 모터이다. 그로인해 온라인 경주라면 순위권 밖의 성적이 기대된다. 

Q. 정비 계획은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저하로 고전한 연습이었고 기본적인 세척만 한 상태이다. 

Q. 훈련 상태는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 민영건 선수

◇민영건 선수

Q. 모터 상태는
금주 배정받은 7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좋은 기력을 보이는 중상급 모터이다. 모터기력이 좋은 만큼 온라인 경주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겠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다. 

Q. 정비 계획은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과 기본적인 정비를 했다. 

Q. 훈련 상태는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기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 정주현 선수

◇정주현 선수

Q. 모터 상태는
금주 배정받은 154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에서 다고 고전을 했지만 전체적으로 양호한 연습이었다. 온라인 경주라면 피트력 및 지속력이 양호한 모터라 판단된다. 

Q. 정비 계획은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Q. 훈련 상태는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적으로 연습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 정종훈 선수

◇정종훈 선수

Q. 모터 상태는
금주 배정받은 36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저조한 기력을 보이는 중하급 모터이다. 그로인해 온라인 경주라도 고전이 예상되는 기력을 보인다고 할 수 있겠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영향으로 고전했다.

Q. 정비 계획은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할 생각이다. 

Q. 훈련 상태는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을 끌어올리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 지현욱 선수

◇지현욱 선수

Q. 모터 상태는
금주 배정받은 10번은 직선 및 선회력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온라인 경주라면 피트력 및 지속력이 다소 불안하다고 할 수 있겠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을 했다. 

Q. 훈련 상태는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