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멕시코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멕시코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 본격화
  • 한승호 기자
  • 승인 2017.06.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한승호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멕시코 대표 백화점 ‘리버풀(Liverpool)’에 입점했다.
 
팔리시오 데 이에로(Palacio de Hierro), 리버풀(Liverpool), 시어스(Sears) 등 멕시코 3대 백화점에 진출에 성공한 동부대우전자는 프리미엄 유통채널 확보를 통해 멕시코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리버풀 임원 및 구매담당자를 멕시코 까레타로에 위치한 생산공장으로 초청, 현지생산 전략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공장 초청 마케팅을 통해 동부대우전자는 리버풀 담당자들담부터 제품의 신뢰성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후 매장 입점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는 리버풀 입점을 위해 약 3년전부터 리버풀 계열사인 파브리카 데 프렌시아(Fabrica de francia)에 제품을 공급,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인정받으며 신뢰를 쌓았고 이번 공장 초청 마케팅을 통해 최종적으로 입점을 짓게 되었다.
 
리버풀 백화점은 멕시코 전역에 약 1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멕시코 최대 백화점 체인으로 동부대우전자는 전자레인지 제품 판매를 필두로 향후 제품 라인업을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전략적으로 팔리시오 데 이에로(Palacio de Hierro) 백화점에는 대형 프리미엄 제품과 니치마켓을 겨냥한 더 클래식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으며, 시어스(Sears)에는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전모델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리버풀 백화점 입점을 통해 동부대우전자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보다 확대, 멕시코 프리미엄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 장세훈 멕시코 법인장은 “이번 공장 초청 마케팅을 통해 멕시코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확보하는 데 성공하였다” 며 “향후 각 채널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 전략적으로 프리미엄 시장에 대응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