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전국 어린이·청소년 치어리딩 대회 개최
상태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전국 어린이·청소년 치어리딩 대회 개최
  • 김태문 기자
  • 승인 2017.05.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자이언츠 대표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해
▲ 렛츠런파크 전국 어린이 청소년 치어리딩 대회의 박기량 치어리더

[코리아포스트 김태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28일 치어리더 박기량(26)과 함께하는 ‘제2회 전국 어린이, 청소년 치어리딩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된 이 행사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내 특설무대에서 펼쳐졌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을 대표하는 어린이, 청소년 치어리딩 팀들이 모여 순수한 열정으로 열띤 치어리딩을 선보였다.

이날 대회에는 부산을 대표하는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딩 팀과 함께 전문 치어리딩 공연도 선보였다. 대회 종료 후에는 직접 시상자로도 무대에 올라 준우승 및 3위 팀에게 직접 시상보드와 시상금을 전달했다.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외국어대학교 응원단도 이날 대회를 방문, 공연을 펼쳤다. 참가팀 경연 직전인 오후 2시 5분부터 5분간 초청공연을 펼쳐 시원한 안무와 응원을 통해 관중들의 초여름 더위를 잊게 했다.

경연대회 및 시상식 종료 후에는 우승팀과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팀이 앵콜 공연을 통해 관중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정종연 부장은 “지난해 제1회 전국 어린이, 청소년 치어리딩 대회를 개최했을 때 어린이들의 귀엽고도 절도 있는 응원에 방문객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올해도 이어서 대회를 준비했다”며 “부산을 대표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은 물론, 부산외국어대학교 전문 응원단, 귀여운 어린이들의 공연까지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