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텀블러 & 프레쉬랩 박스 출시
상태바
커피빈, 텀블러 & 프레쉬랩 박스 출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커피빈코리아’는 여름 피크닉 시즌을 맞아 ‘케이준 치킨 랩 프레쉬 박스’와 함께 커피빈의 시그니쳐 텀블러인 ‘라이트 핑크 VMI 텀블러’를 재 출시 한다고 26일 밝혔다.
 
재 출시된 커피빈 VMI 텀블러는 아령 텀블러로 불리는 커피빈의 시그니쳐 텀블러로 2011년 출시 당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품절사태를 빚어온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이후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며 완판 행진을 기록, 약 1년 전 단종되었으나 고객들의 잇따른 재 출시 요청에 베스트 인기 모델인 ‘라이트 핑크 VMI 텀블러’의 판매 재개에 나섰다.
 
특히 커피빈의 VMI 텀블러는 실용적인 디자인에 기능까지 두루 갖춘 텀블러로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활동 시 활용가치가 높다. 내구성 강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충격에 강하며, 내부 외벽을 도금 코팅해 보온과 보냉력이 높아 야외에서도 음료를 처음 담았을 때의 온도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령과 유사한 형태의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으로 휴대 및 음용 시 안정감이 높으며, 일반 텀블러와는 달리 내부에 차 거름망이 있어 차를 우릴 시 찻 잎이 함께 빠져나오는 불편함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뚜껑과 차망, 몸체가 분리돼 세척 및 관리 역시 번거로움 없이 손 쉽게 할 수 있다.
 
사이즈는 355ml 1종으로, 가격은 3만 1천원이며, 전국 커피빈 매장과 커피빈 공식 온라인 몰인 ‘바이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커피빈은 본격적인 여름 피크닉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랩 프레쉬 박스(Wrap Fresh Box)를 리뉴얼 출시한다.
 
'케이준 치킨 랩 프레쉬 박스’는 지난 3월 ‘패스트 프리미엄(Fast-Premium)’ 상품으로 출시한 ‘햄치즈 랩 프레쉬 박스’에 이어 선보이는 신규 상품으로, 대중적 선호도가 높은 케이준 치킨을 주 재료로 사용, 과일과 콘샐러드를 더해 남녀 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건강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커피빈 관계자는 “캠핑, 음악 공연 등의 야외활동이 많은 시즌에 맞춰 피크닉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랩 프레쉬 박스를 재 출시 하게 됐다”며, “커피빈 아령 텀블러에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담아 케이준 치킨 랩 프레쉬 박스와 함께 나들이를 떠난다면 완벽한 피크닉 한상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