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초·재혼 아우르는 미팅파티 열어
상태바
듀오, 초·재혼 아우르는 미팅파티 열어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싱글 남녀를 위한 다양한 미팅 파티를 기획했다.
 
첫 번째는 27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My True Romance’ 미팅파티다. 이 행사는 재혼·만혼 회원 32명(남녀 각 1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비회원이라도 간단한 신원 인증을 거치면 얼마든지 참여할 수 있다.
 
28일에는 ‘2017 오월의 신부’ 노블레스 멤버십 파티를 개최한다. 듀오 노블레스 회원 60명(남, 녀 각각 30명)을 대상으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한다.
 
진행은 듀오에서 13년간 500여회의 미팅파티를 기획한 이재목 팀장이 맡는다. 듀오의 베테랑 파티플래너의 재치 있는 연출로 상대방에 대한 경계심을 무너뜨리고 불필요한 판단이 낄 자리가 없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모든 참석자들은 처음 만난 사람과도 스스럼 없는 대화를 나누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스며들게 된다.
 
듀오 측은 “신록의 계절인 5월, 진짜 나의 인연을 시작할 수 있는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재혼이라 더 조심스럽고 신중한 이들을 위한 이벤트부터 나의 인연을 찾고 싶은 초혼 회원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참석은 담당 커플 매니저 또는 듀오 이벤트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비회원 참석 문의는 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