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람보르기니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바디프랜드-람보르기니 파트너십 체결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1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좌)-스테파노 도메니칼리 람보르기니 대표(우)가 라이선스 사이닝 세레모니 이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바디프랜드는 이태리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의 라이선스 사이닝 세레모니를 11일(현지시간) 이태리 산타가타 볼로네제(Sant' Agata Bolognese)에 위치한 람보르기니 본사에서 개최했다.

람보르기니가 헬스케어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것은 이번이 세계 최초다.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람보르기니 마사지 체어’(코드명 BF-290, 이하 BF-290)는 양사 협업의 첫 결과물이 될 전망이다. 

BF-290 제품 외관에서는 람보르기니 특유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기능에서는 마사지를 통한 촉각은 물론 시각, 청각까지 만족시키는 새로운 요소를 추가해 안마의자에 앉는 즐거움까지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10년 내 3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최소 목표로 하고, 최대 100억 달러 이상의 하이엔드 안마의자 시장을 새로이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창립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디자인경영을 바탕으로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디자인 역량을 가진 람보르기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