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프렌즈런’ 서비스 1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넥스트플로어 ‘프렌즈런’ 서비스 1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 및 이벤트 진행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넥스트플로어는 11일 이노에이지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념 페이지를 통해 ‘프렌즈런’의 지난 1년간 서비스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Infographics)’과 함께 ‘일일 미션 이벤트’ 및 ‘신규 탐험지역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프렌즈런’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러닝게임으로, 지난 1년간 540만 건(국내 인구의 약 10분의 1)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하루 최대 접속자 수는 110만 명으로 이는 세계 3대 마라톤 대회로 꼽히는 ‘뉴욕 마라톤’ 참가자 수의 약 38배에 달한다.
 
특히 다양한 코스튬이 반영된 총 39종의 프렌즈 가운데 ‘라이언’이 유저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프렌즈로 꼽혔으며, 이어 ‘겨울왕자 라이언’과 ‘히어로 무지’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넥스트플로어는 ‘프렌즈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프렌즈 ‘겨울왕자 라이언’을 비롯해 ‘수정 365개’ 및 ‘콘 36만5,000개’를 매주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최고급 펫 뽑기권’, ‘최고급 유물 뽑기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페셜 탐험지역’을 한시적으로 오픈, 해당 스테이지 참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카카오 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프렌즈런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기념 페이지 및 프렌즈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