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탱크대작전’ 클랜전 업데이트
상태바
‘슈퍼탱크대작전’ 클랜전 업데이트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클랜 시스템과 동영상 갤러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8일 밝혔다.
 
‘슈퍼탱크대작전’에는 처음 도입되는 클랜 시스템은 다른 유저들과 함께 클랜을 만들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클랜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클랜 채팅방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하루에 1번 다른 클랜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클랜전 콘텐츠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클랜전은 클랜마스터가 클랜 채팅창 왼쪽의 검색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으며 클랜원 간 1:1 대결을 펼쳐 더욱 많은 승리를 거둔 쪽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승리한 클랜에게는 참가자 전원에게 ‘강철 보급상자’를 지급하고 패배한 클랜에게도 ‘구리 보급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클랜전에서 패배하더라도 1:1 대결의 승리 횟수에 따라 ‘훈장점수’가 부여돼 클랜의 순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매 경기 집중이 요구된다.
 
함께 업데이트된 ‘동영상 갤러리’도 흥미롭다. 유저들이 제작한 수많은 ‘슈퍼탱크대작전’ 동영상 중 재미있는 동영상을 CM이 직접 선정해 공식 갤러리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갤러리는 ‘슈퍼탱크대작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게임내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부 배영삼 부장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 주셨던 ‘클랜 시스템’이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컨텐츠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