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강소라 탄력에 온라인 마케팅 ‘후끈’
상태바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강소라 탄력에 온라인 마케팅 ‘후끈’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4.2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에로화이바 페이스북 이미지.(사진=현대약품)

[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이 미에로화이바 모델 강소라의 인기가 탄력을 받음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와 강소라의 TV 광고 영상 관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미에로화이바는 ○○○○ 음료다’에 댓글을 채워 넣으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미에로화이바’ 하면 떠오르는 단어 네 글자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0명을 추첨해 미에로화이바 제품(미에로 보틀 1개, 미에로화이바 350ml 2병)과 프로야구(넥센히어로즈, 주중) 관람권 2매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한다.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 및 친구 소환을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강소라의 TV 광고 영상 관련 SNS 이벤트 역시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강소라 CF 영상에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미에로화이바 10박스를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명품 몸매로 유명한 강소라가 미에로화이바 모델로 활동하면서 그 인기에 덩달아 온라인 마케팅 활동까지 힘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에로걸 강소라를 활용한 여러 온라인 프로모션과 재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