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면]롯데호텔 앤 리조트, 가정의 달 기념 패키지와 이벤트 실시
상태바
[그곳에 가면]롯데호텔 앤 리조트, 가정의 달 기념 패키지와 이벤트 실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4.17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진영 & 신유 디너콘서트 이미지.(사진=롯데호텔)

[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국내 최대 13개 호텔 체인을 운영중인 롯데호텔은  가족간의 따뜻한 사랑과 정을 다시 한번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함께 준했다고 17일 밝혔다.특히 올해 5월은 최장 11일간 이어지는 황금 연휴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롯데호텔서울은 가족들과 느긋한 브런치를 즐기며 여유있는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패밀리 브런치(Family Brunch) 패키지’를 준비했다. 슈페리어룸과 다양한 음식과 빵, 디저트를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까지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브런치’가 제공되며 28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주니어 스위트룸을 이용하면 상기 혜택과 함께 1인 설화수 스파 이용권,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10종의 와인을 무제한 맛볼 수 있는 ‘브리지 와이너리(Breezy Winery)’입장권도 함께 받을 수 있다. 42만원.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5월 6일과 7일 양일간만 이용할 수 있는  ‘신유 & 홍진영 디너콘서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 클럽 룸과 클럽라운지 2인 혜택, 5월7일(일)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오후6시30분부터 진행되는 ‘신유 & 홍진영 디너콘서트’ R석 2매가 제공된다. 공연 시간을 고려해 오후 6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해주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53만원.

지난 4월3일 개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롯데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시그니엘서울에서 상상 그 이상의 하루를 보내보는 것도 모처럼 마주한 5월의 황금연휴라면 고려해 볼 만 하다. 특히, 프랑스에서부터 명성을 이어온 에비앙 스파는 여성들에게 어떤 선물보다 매력적이다. ‘에비앙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디럭스룸에서의 환상적인 하룻밤과 에비앙 스파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56만원.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롯데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에이스(ACE)’가 기다린다. 5월1일부터 8일까지만 카네이션 화분만들기와 감사편지 쓰기, 쿠키만들기, 미니 레고 조립 등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생각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재구성했다. 90분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6만원이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국내 여행지 조사에서 늘 1위로 꼽히는 제주는 이번 황금 연휴에도 비행기 티켓 예매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이 전쟁에서 승리했다면, 국내 유일의 헬로키티 캐릭터룸이 있는 롯데호텔제주로 떠나 최고의 아빠엄마가 되어보자. 아이들의 함박웃음과 함께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 프린세스, 레이디스, 키즈 타입 등 다채로운 컨셉의 키티룸과 2인 조식, 2017 리미디트 에디션 헬로키티 인형 1개가 제공되는 ‘헬로 키티 패키지’가 42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2017 울산 방문의 해’를 맞아 5월 황금연휴 기간 주요 관광지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계획중인 울산에서는 고래 캐릭터룸과 고래박물관 입장권 2매, 고래인형 등으로 구성된 롯데호텔울산의 ‘고래캐릭터룸 패키지’를 눈여겨 볼 만 하다. 16만원.

제주에 키티가 있다면, 롯데시티호텔마포에는 국내 대표 캐릭터, 라바가 등장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객실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바 캐릭터룸, 라바 욕실 세트, 수영장 무료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라바 캐릭터룸 패키지’가19만원부터다. 

롯데시티호텔명동과 롯데시티호텔구로,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대전 역시 이름에서부터 행복한 하루가 그려지는 ‘해피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과 롯데 종합 과자 선물 세트, 베이비타요 말하는 주차장놀이 세트(각 호텔별 선착순20객실)로 구성되며 롯데시티호텔명동 14만5천원, 롯데시티호텔구로 11만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15만원, 롯데시티호텔대전 12만원부터이며 특히 4월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할 경우 10% 할인되는 얼리버드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