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메트 오페라 '나부코' 상영 기념 특별 이벤트
상태바
메가박스, 메트 오페라 '나부코' 상영 기념 특별 이벤트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7.04.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베르디에게 첫 명성을 안겨준 메트 오페라 '나부코' 상영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나부코'가 베르디의 유일한 성경 소재 오페라인 것에 착안해 기획했으며, 성경책 또는 모바일 성경 앱을 지참한 관객은 현장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페라가 상영되는 6개 지점(코엑스, 센트럴, 목동, 킨텍스, 분당, 하남스타필드)에서 참여 가능하다.
 
오페라 '나부코'는 성경에 나오는 바벨론의 느부갓네살 왕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나부코와 그에게 조국을 빼앗긴 이스라엘 민족, 그리고 이스라엘 장군을 사랑한 나부코의 딸을 둘러싼 사랑과 복수를 담고 있다.
 
이 작품의 아리아 중 ‘내 마음아 황금빛 날개 달고’는 매 공연마다 앙코르 요청을 받으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합창곡이다. ‘히브리 노예들의 합창’이라고 불리는 이 곡은 1842년 라 스칼라 극장 초연 당시 작품 속 이스라엘 민족의 비극에 공감을 한 이탈리아 국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일으켜 통일 전 이탈리아의 비공식적인 국가로 사용되기도 했다.
 
이번 상영작은 연출가 ‘엘라이저 모신스키’의 불후의 걸작으로 지휘자 ‘제임스 레바인’과 함께 오페라의 제왕으로 불리는 ‘플라시도 도밍고’가 나부코 역을 맡았다. 특히 테너로 활약했던 ‘플라시도 도밍고’가 이번 작품에서는 바리톤을 맡아 오페라 팬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