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케어, 전 세계 의료기기 공급기지 박차
상태바
서한케어, 전 세계 의료기기 공급기지 박차
  • 유희진 기자
  • 승인 2017.02.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개국에 수출, 20종의 국내외 특허 기술 보유

[코리아포스트 유희진 기자](주) 서한케어 (대표 김경학)가 전 세계 의료기기 공급기지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의료기기 20여종 개발, 자율화기업 30여개국 수출하는 기업이다. 국내 최다 시장 점유 기업인 삼성전자, LG, 하이닉스 등의 반도체, LCD, 로봇부품을 생산하는 초정밀 가공기술 선도기업인 SBB테크를 모기업으로 하여 2005년 1월에 김경학 대표이사가 취임해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 서한케어 김경학 대표이사

세계일류의료기기기업, 국내유일 세라믹 인공관절 제조기술력과 설비보유, 국내 유일 생체용 티타늄 단조 기술력 보유, 국내 유일 생체용 폴리머 정밀 배합 및 사출 기술력보유, 국내 유일 척추 수술용 로봇 제조 기술력 보유 Plasma/고주파 발생 카테타 치료기기 제조 기술력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의 건강과 생명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서한케어는 FDA, CE 등의 안전검증을 받은 원자재를 영국, 미국, 독일로부터 전량 수입, 첨단가공기술을 의료에 접목하여 정형외과 및 신경외과용 임플란트 부분에서 10년 넘게 품질과 서비스로 검증된 기업이다.

또한 약 20종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 현재 제품은 미국,유럽,중동 및 아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서한케어는 해마다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무균정밀 일괄공정 및 품질향상을 추구하고 합리적가격으로 전 세계 의료기기 공급기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서한케어는 국내 최고 의료기기장치 생산업체로서 다채로운 서비스로 세계일류 의료기기 강소 기업이 되고자 한다.

 
   
▲ 에스비비테크 이부락 대표이사, 주한 베트남 대사, 김경학 대표이사
 
 

◇ 서한케어의 최근 연혁은 다음과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