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국어 1등급 공부법은?
상태바
고등 국어 1등급 공부법은?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7.02.1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새 학기 시작을 앞두고 고등 국어 공부법을 10일 공개했다.

2017학년도 수능 국어 영역은 고난도 기조를 유지하고 올해 수능부터 영어 영역이 절대평가로 전환되면서 앞으로 국어가 수능 성적을 결정 짓는 주요 과목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고등 국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학습법 영상을 신사고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국어 영역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 시리즈를 집필한 이해황 저자가 수능 국어를 미리 준비해야 하는 이유, 학년별 학습법, 비문학 공부법, 모의고사 성적 올리는 공부법 등 6가지 주제로 '고등 국어 1등급 되는 방법'을 소개한다. 저자는 학습법 영상을 통해 국어 실력을 근본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기초 개념, 어휘력, 독해력 학습법 등을 학생들이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한다.

이와 함께 이해황 저자가 국어 공부법 질문에 직접 답변을 해주는 질문 톡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신사고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국어 학습법 영상 시청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자신의 국어 성적과 국어 공부법에 대한 궁금증을 작성하면 우수 질문을 선정해 저자가 답변을 작성해준다. 이 중 베스트 질문을 올린 5명에게 국어의 기술 교재를 선물하고 1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기획출판본부 윤대권 상무는 "많은 학생들이 고등학교에 진학 후 수능 국어 영역에 필요한 학습법을 제대로 알지 못해 국어를 어렵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해황 저자의 국어 학습법을 통해 올바른 공부법을 터득하고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어의 기술 시리즈는 고등 국어 개념서 베스트셀러로 누적 150만 부 이상 판매됐다. 기출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기본 개념 이해와 문제풀이에 필요한 핵심 전략이 체계적으로 정리된 것이 특징이다. 교재는 '국어의 기술 0, 1, 2'와 독해 전문 학습서 '독해력 강화 도구 3가지', 어휘력 특강서 '결국은 어휘력'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