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 국내최초 Eco Tourism 인증서 취득
상태바
그랜드힐튼 국내최초 Eco Tourism 인증서 취득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0.04.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힐튼 국내최초 Eco Tourism 인증서 취득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은 고객에게 더욱 믿음을 주고 좋은 서비스와 환경에 앞장서자는 취지 하에 "2009년 12월 15일 부터 16일까지 Eco Tourism  선임 심사원  Mr.Stepien(TUV Rheinland Japan) 과 기술전문가 박문현(TUV Rheinland Korea)에 의해서 2일간 엄격한 심사를 받았다.


심사는  Eco Tourism 과 Security, Safety, Service Quality 의 네 가지 영역으로 나뉘어 Energy, Waste, Water, Chemical Substances, House Keeping, Back Office, Social Responsibility등 각 부서별  13개 소 구역으로 심사가 체계적으로 실시되었으며 다양한 기준에 의한 좋은 평가를 받게 되었다.


심사이후 시스템 개선을 위한 워크샵이 2010년 2월 16일, 17일에 걸쳐 실시되었고 구체적인 개선 계획이 예산 편성과 함께 확정됨에 따라 2010년 3월 13일 인증결정이 이루어 졌다.


현재 유럽이나 중동 등에서는 공신력이 있는 이 인증서는 이미 다른 나라에서는 호텔들이 인증을 받았지만 그랜드 힐튼 호텔은 2010년 4월14일자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ECO Tourism 인증을 획득하게 된다. 인증 유효기간은 2010년 4월 14일부터 2011년 4월 13일 까지이며, 이후 지속적으로 연간 갱신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와 같이 그랜드 힐튼 호텔은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인증기관 TUV Rheinland로부터 ECO Tourism 인증을 획득한 것에 대한 큰 자부심을 가지고 환경에 대한 적극적인 노력과 에너지를 좀더 효율적으로 이용하며, 고객만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