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번에는 美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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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이번에는 美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
  • 박병욱 기자
  • 승인 2017.01.09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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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포스트 박병욱 기자] LG전자가 가전전시회 CES 2017 참가에 이어 세계 최대 빌트인(built-in) 가전시장을 공략하고자 미국 올랜도로 향한다.

LG전자는 10~12일 올랜도에서 열리는 주방·욕실 전시회 KBIS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단독전시관(317㎡)을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알란 지엘린스키, 데이비드 앨더만, 존 모건과 협업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주방공간을 연출했다.

▲ 사진=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연합뉴스 제공)

스마트 기능 시연 코너도 마련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업계 최초로 전 제품군에 무선인터넷(Wi-Fi)을 적용해 원격제어·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686ℓ 얼음정수기냉장고, 110ℓ 전기오븐, 5구 전기레인지, 47ℓ 후드 전자레인지, 12인용 식기세척기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LG전자는 또 별도 공간(279㎡)에 디자이너 네이트 버커스와 협업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LG 스튜디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전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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