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데이 기념 ‘베이비 드라이 2+1’ 온라인 프로모션
상태바
팸퍼스 데이 기념 ‘베이비 드라이 2+1’ 온라인 프로모션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2.1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세계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한국 P&G)가 20일 ‘팸퍼스 데이’를 기념해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Baby Dry) 2+1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는 팸퍼스의 기저귀 제품 중에 소비자들의 가장 큰 호응을 받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2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로 G마켓, 옥션에서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단계 구분없이 3박스 선택 가능).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는 3중 흡수층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할 뿐만 아니라 최대 12시간 강력한 흡수력으로 아기 피부를 밤새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자기 무게의 30배를 흡수하는 매직젤 덕분에 기저귀에 묻어나오는 것이 적으며 신축성이 우수한 옆면 밴드로 아기들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팸퍼스는 연말을 맞아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아기의 소중한 엉덩이를 지켜주는 베이비 드라이로 겨울철 기저귀 발진 걱정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사진=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20일 팸퍼스 데이를 기념해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2+1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한국P&G 제공)

한편 팸퍼스는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세계 1위 기저귀 브랜드다. 팸퍼스 기저귀는 최대 12시간 강력한 흡수력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어 최고의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이번 팸퍼스 데이 프로모션은 G마켓, 옥션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G 리빙아티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