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아이스링크 아이스드림(ICE DREAM)오픈!
상태바
예술의전당 아이스링크 아이스드림(ICE DREAM)오픈!
  • 김백상 기자
  • 승인 2016.12.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문화 예술의 메카에서 펼쳐지는 한겨울 꿈의 공간-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12월 9일(금)부터 2월 12일(일)까지 66일간 한국문화예술의 중심지인 예술의전당(사장 고학찬)에 아이스링크장을 개장한다고 전했다.

지난 9일 (금) 열린 개장식에는 예술의전당 고학찬 사장, 조은희 서초구청장을 비롯하여 신현택 서초문화재단 이사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예술의전당 아이스링크의 시작을 함께했다.

약 3만명의 입장객을 기록했던 작년에 이어 올해로 2번째 개장을 맞이하는 예술의전당 아이스링크 사업은 2018년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국내 최고 복합문화예술공간인 예술의전당 야외광장에 아이스링크를 운영함으로써 대국민적 올림픽 성공 염원을 담아내어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기대함과 동시에 국민들에게 공연예술문화 공간에서 생활체육과 예술문화를 함께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예술의전당 아이스링크장은 “아이스드림”이라는 이름으로 오페라하우스와 음악당 사이에 위치한 음악분수광장에 세로 36m 가로 33m로 약 3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구성되었다.

2015년, 호두까기 인형 컨셉으로 꾸며졌던 <ICE DREAM>은 올해는 길거리 예술인 그래피티를 테마로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컨셉의 독특한 아이스링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술의전당이라는 특별한 공간에 맞춰 공연장용 조명 및 음향기기를 사용, 예술의전당 음악광장의 공연장과 같은 분위기를 기획하여 가족·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총9회에 걸쳐 운영되며 티켓가격(대화료 포함)은 1회당 1시간을 기준으로 미취학아동 5,000원, 청소년 6,000원, 성인 8,000원이며 20인 이상 단체의 경우, 사전 예약 시 인당 2,000원씩 할인이 적용된다. 입장권은 예술의전당 싹티켓(www.sacticket.or.kr)을 통해 사전 예매 할 수 있으며, 현장 판매도 가능하다.

(* 안내 및 예매 링크 : http://www.sacticket.co.kr/home/play/play_view.jsp?seq=27877)

올 겨울 66일간의 겨울여정 중에서 학생들의 방학기간, 1월부터는 평일 오전 시간대를 이용하여 <스케이트 아카데미> 강습프로그램 구성 및 주말과 연말, 연초에는 예술의전당 공연과 연계한 테마이벤트, 제야 및 신년페스티발,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 춥파춥스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기획되었으며 우동, 떡볶이와 어묵, 음료 및 스프, 피자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된 푸드트럭을 통해 이 곳을 찾은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케이트 아카데미는 총 3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강습인원은 기수당 최대 30명이며 1기당 총 6회로 나눠 300분씩 진행된다.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시간을 나누어 강습이 진행되며 본 아카데미 수강생에게는 예술의전당 아이스링크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국내유명코치진의 전문 강습으로 기초 스케이팅을 제대로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

참가 신청은 12월 20일(화)부터 세마스포츠마케팅 홈페이지(http://www.semasm.com/)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