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신임 임원, ‘ 새봄맞이 봉사활동 ’ 으로 첫걸음
상태바
한화 신임 임원, ‘ 새봄맞이 봉사활동 ’ 으로 첫걸음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1.03.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신임 임원, ‘ 새봄맞이 봉사활동 ’ 으로 첫걸음


▣ 22일, 신임임원 33명 어르신 대상 식사배식 봉사활동 가져..
▣ 4년째 시행중인 국내 유일의 정례적인 신규 임원 봉사활동

한화그룹(회장 金升淵) 신임 임원들이 어르신들에 대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임원 활동 첫걸음을 내디뎠다.


한화그룹 서울∙경인지역 신임 임원 33명은 22일 서울 종로구 경운동에 소재한 서울노인복지센터(관장 가섭)에서, 어르신 2,OOO여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을 실시했다.


신임 임원들은 준비해간 식재료인 봄나물을 직접 손질하여 비빔밥을 정성스럽게 준비했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배식을 돕는 등 섬기는 자세로 어르신들과 함께 정겨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건강 및 취미 활동 등을 화제로 따뜻한 담소를 나누며, 어려운 환경하에서도 삶의 희망을 잃지 않도록 위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석한 ㈜한화의 이대우 상무는 “금번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소명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봉사활동은 한화그룹 사회봉사단장인 김연배 부회장을 비롯 서울∙경인지역 신임 임원 33명 및 계열사 직원 봉사자 33명이 참석했으며, 타 지역 신임임원들은 해당 사업장에서 봄맞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 올해로 4년째를 맞고 있는 신임 임원 봉사활동은 국내 유일의 정례적인 신규 임원 봉사활동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되새기고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봉사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