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이마스톰과 퍼포먼스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찬 공기 완벽 차단
- 초경량 구스다운 충전재 사용으로 가볍고 슬림한 실루엣 연출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에서 혹독한 추위 앞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할 ‘클라이마스톰 아디퓨어 구스다운 베스트(CLIMASTORM adipure GOOSEDOWN VEST)’를 출시한다.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스톰 아디퓨어 구스다운 베스트는 초경량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보온성은 강화된 제품이다. 특히, 여러 겹 옷을 레이어링 해도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사이드 패널에는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더욱 자유로워 완벽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퍼포먼스 레이어링 시스템(PERFORMANCE LAYERING SYSTEM)에 주력했다.
또한 방풍∙발수 기능에 뛰어난 클라이마스톰(CLIMASTORM) 테크놀로지가 결합되어 내부 열 손실은 막고 찬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며, 야외 라운딩으로 장시간 찬바람에 노출된 손을 보호할 수 있도록 주머니에 벙어리 장갑이 내장되어 있다.
클라이마스톰 아디퓨어 구스다운 베스트는 심플한 디자인에 메탈 느낌의 지퍼로 디테일을 살려 지루함을 피했다. 뿐만 아니라 주머니 지퍼를 닫으면 슬림한 실루엣이 연출 가능하고 오픈하게 될 경우 조금 더 자유롭고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컬러는 핑크와 네이비를 사용해 화사함과 모던함을 극대화 했고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윈터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골프 홈페이지(http://adidasgol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제품문의 :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고객센터 02) 3415-7300
■ 제품가격 :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스톰 아디퓨어 구스다운 베스트 - 24만 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