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개막전 열린 갈라디너
상태바
LPGA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개막전 열린 갈라디너
  • 김백상기자
  • 승인 2016.10.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LPGA투어 KEB하나은행챔피언십 프로암 대회를 마친 선수들은 골프채를 내려놓고 한껏 멋을 냈다. 갈라디너쇼에 참석한 선수들은 한껏 그녀들의 패션감각을 뽐낼수 있었다.

▲ 12일 그랜드하얏트 인천에서 열린 2016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디너갈라쇼. 사진왼쪽부터 리디아고(뉴질랜드), 박희영(한국), 유소연(한국), 이민지(호주), 허미정(한국), 앨리슨리(미국), 산드라갈(독일)

올해 대회의 드레스 코드는 한복이었다. 한국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투어 대회답게 이날 갈라디너에서는 드레스가 아닌 모던한 스타일의 한복을 입고 맵시를 뽐낸 선수가 유난히 많았다.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박희영과 유소연은 짧은 치마를 매치한 깜찍한 스타일의 신(新)한복을 입어 시선을 끌었다. 유소연은 "우리 한복의 아름다움을 외국 선수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호주 동포 이민지와 허미정은 전통 한복 스타일을 소화했다. 재미 동포 엘리슨 리와 독일의 미녀 골퍼 산드라 갈은 큰 키에 어울리는 두루마기를 걸치고 나왔다. 독일의 산드라 갈은 대표적인 친한파 골퍼다. 

세계랭킹 1위인 뉴질랜드 동포 리디아 고는 치마의 앞단은 길고 뒷단은 짧은 파격적인 스타일의 한복을 입었다. 빨간색 치마에 분홍 구두도 시선을 붙잡았다. 리디아 고는 "어렸을 때 이후 한복은 오랜만에 입었다. 색다른 추억이 될 것 같다." 고 즐거워했다. 

이날 행사는 '한복의 미'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를 기획한 (주)비티씨 커뮤니케이션즈의 윤경아 대표는 “한복진흥센터의 도움을 받아 진행했는데 선수들의 호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