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개혁으로 미래지향적 조직문화 조성
상태바
변화와 개혁으로 미래지향적 조직문화 조성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0.03.1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와 개혁으로 미래지향적 조직문화 조성


- 미래비전 및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간부진 워크숍 개최 -


□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조현용)은 15일 본사 3층 대회의실에서 이사장, 감사, 부이사장을 비롯해 본부장․실․단장 등 공단 처장급 이상 전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변화와 개혁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창의혁신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 이날 워크숍에서는 각 본부장․실․단장 등 간부들이 조직내 창의혁신 개선사항을 1건 이상씩 발굴하고, 과제로 선정하여 발표하는 등 직접 토론에 참여하여 능등적이고, 적극적인 토론․회의문화를 지향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 워크숍을 통해 선정된 과제는 미래비전 및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경영전략과 연계하여 추진하고, 개선과제의 실적이나 성과는 부서의 직무실적 평가에 반영할 계획이다.
□ 이처럼 선정된 과제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되면 공단이 야심차게 준비중인 2020 KR 미래비전(“철도의 미래가치와 녹색성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파트너”) 및 4대 비전 목표(“철도 총연장 5,000km”, “신사업 수익 3,000억원”, “철도품질국제수준 3위”, “고객만족도 1위”)의 성공적 달성은 물론 업무 효율성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한편, 조현용 이사장은 “과거의 불합리한 관행과 타성에서 벗어나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간부들의 긍정적 마인드와 미래지향적 사고, 솔선수범이 중요”함을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