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서강준의 크레마 모멘트’ 바이럴 영상 공개
상태바
롯데네슬레코리아,‘서강준의 크레마 모멘트’ 바이럴 영상 공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6.1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최근 리뉴얼 출시된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로운 컨셉과 특성을 전하는 ‘서강준의 크레마 모멘트’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네스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서강준이 일상에 지쳐 카페에 방문한 단골 손님에게 그 날의 기분에 어울리는 네스카페 크레마 한 잔을 건네며 위로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7월 31일까지 네스카페 크레마 캠페인 사이트(http://www.nescafe-crema.co.kr/2016crema)를 통해 5편의 에피소드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가장 공유하고 싶은 크레마 모멘트를 선택해 개인 SNS 채널로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