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투, ‘파더스데이’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지오투, ‘파더스데이’ 프로모션 눈길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6.1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세 번째 일요일… 선물은 아빠를 웃게 한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투(GGIO2)가 파더스데이(Father’s Day)를 기념하여 ‘Thanks Father’s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파더스데이는 6월 세 번째 일요일에 아버지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날로, 1970년대에 미국과 영국 등에서 시작되어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기념일로 통용되고 있다.
 
지오투의 Thanks Father’s Day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아버지에게 그들의 리즈 시절을 되돌리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지오투의 재킷, 점퍼, 셔츠와 액세서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재킷 일부 제품 제외).  6월 19일까지 전국 지오투 매장에서 진행한다.
 
지오투 마케팅 담당 김하수 차장은 “최근 아버지를 친근한 이미지로 가깝게 느끼고자 하는 TV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이에, 지오투는 파더스데이와 관련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매년 정기적으로 기획하여 지오투 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오투는 이번 시즌에 우주복에 사용되는 기술을 안감에 적용하여 항상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스페이스 수트와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통기성이 뛰어난 무중력 에어재킷을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