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SK플래닛,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홈플러스-SK플래닛,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6.1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홈플러스와 SK플래닛이 온·오프라인 연계를 통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SK플래닛은 이날 홈플러스 강서 사옥에서 진행한 조인식에서 SK플래닛의 시럽, OK캐시백, 11번가 등 다양한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홈플러스는 SK플래닛이 보유한 여러 O2O(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서비스들을 활용해 기존 홈플러스 멤버십, 쿠폰, 포인트 혜택 등을 개선할 방침이다.

 

우선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인 시럽 월렛(Syrup Wallet)을 활용해 기존 홈플러스 멤버십을 가진 고객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및 전단을 제공한다.

또 OK캐시백 플러스 고객이 자동 충전 포인트로 매장에서 결제하면 2% 적립 혜택을 제공해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OK캐시백 포인트 결제와 시럽 페이(Syrup Pay) 간편 결제 적용으로 지갑이 없어도 모바일 결제를 통해 간편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권동혁 마케팅 부문장은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물건을 구매하는 대형마트의 특성과 SK플래닛의 O2O 서비스 기술력이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 협업을 통한 신규 서비스 개발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