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NH 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트루비스 볼을 만나보세요!
상태바
2016 NH 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트루비스 볼을 만나보세요!
  • 김백상기자
  • 승인 2016.05.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데이’ 행사 실시

- 5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수원 컨트리클럽에서 트루비스 부채 증정
- 5월 14일(토) 8홀 연속 버디 주인공 조윤지 프로 사인회 진행
- 5월 15일(일) 트루비스 볼을 미니골대에 넣으면 사은품 증정하는 퍼팅 이벤트 진행

▲ 축구공 모양의 트루비스볼을 들고 웃고있는 조윤지(NH투자증권,25)선수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는 오늘 부터 수원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LPGA 투어 2016 NH 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트루비스 데이’ 행사를 5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갤러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트루비스 볼의 차별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5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갤러리들에게 티켓 체크박스에서 트루비스 볼 모양의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둘째날인 14일(토)에는 경기 종료 후 지난 해 8홀 연속 버디 기록의 주인공 조윤지 프로의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대회 마지막 날인 15일(일)에는 연습 그린에서 퍼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구공 모양의 트루비스 볼을 홀컵이 아닌 미니골대에 넣으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이다.

한편 캘러웨이골프의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볼은 축구공을 연상시키는 붉은색 오각형의 패턴을 적용해 눈에 잘 띄는 장점이 있다. 또한 퍼팅 시 볼의 구름이 잘 보여 그린 컨디션(브레이크, 그린 빠르기)과 본인의 퍼팅 상태를 확인하기 쉽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볼은 작년 9월 출시 이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트루비스 볼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문의: 02-3218-1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