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액티비아, 스트로우 타입 ‘액티비아 Straw N’ Go’
상태바
[신상품]액티비아, 스트로우 타입 ‘액티비아 Straw N’ Go’
  • 황인찬기자
  • 승인 2016.04.25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액티비아 Straw N’ Go 빨대 꽂은 모습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www.activia.co.kr)가 스트로우 음용 타입의 편의점 전용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100g·1000원) 2종을 선보였다.
 
액티비아가 편의점 전용 요거트를 출시한 것은 1인 가구 확대에 따른 소비자의 편의점 이용 증가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 2005년 인구 1인당 연간 편의점 판매액은 9만4000원에서 2014년 27만원으로 3배 가까이 늘었다. 실제 2015년 3월 액티비아의 편의점 매출 비중은 2014년보다 7%, 2013년보다 13% 상승했다.
 
이에 액티비아는 1인 가구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 낱개로 구입해 쉽게 마실 수 있는 스트로우 음용 타입의 ‘액티비아 Straw N’ Go’를 출시, 편의점 신규 발효유 시장을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전국의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액티비아 Straw N’ Go’는 떠먹는 요거트 패키지와 외형은 같지만 전용빨대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 있는 리드에 빨대를 꽂아 마실 수 있도록 해 떠먹다가 흘리는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21개국에서 특허 받은 액티비아만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이 다른 4가지 멀티 유산균의 도움을 받아 살아서 장까지 도달, 장 운동을 더욱 활발하게 해준다.
 
농도는 마시는 요거트와 떠먹는 요거트의 중간 단계로, 포만감을 주기 위해 떠먹는 요거트(80~90g)보다 용량을 10~20g 늘렸다. 신제품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딸기와 바나나망고 맛 2종으로, 가격은 1000원이다.
 
채수정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 Straw N’ Go’는 재미있는 음용 방법, 편리함 그리고 건강까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요거트이자, 바쁜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눈에 띄는 편의점에서 가장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며, “액티비아만의 특허 유산균으로 매일 내 몸 안에서 시작되는 기분 은 변화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액티비아 Straw N’ Go 신제품은 지난 4월 21일부터 전국 CU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