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New Generation Festival' 진행
상태바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New Generation Festival' 진행
  • 김광수 기자
  • 승인 2016.03.0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스포스트 김광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3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한성자동차 New Generation Festival'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3월 한달 간,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자 전원 100% 당첨의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어번 캐주얼 보스톤 백, 메르세데스-벤츠 테디베어 키링,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컴팩트 카 패밀리 구매 고객을 위한 트리플 패키지를 준비해 The new generation A-Class, The B-Class, The CLA, The GLA를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산을 증정하고,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그리고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LG 로보킹을 증정한다.

더불어 Mercedes-AMG를 3월 신규 계약 후 당월 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모와 기내용 캐리어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와 Mercedes-AMG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고객초청 시승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봄을 맞이하여 컴팩트카 패밀리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고객이벤트를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차량을 고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3월 프로모션 안내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및 한성자동차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성스타즈'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