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상태바
유록스,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 이명옥
  • 승인 2024.07.1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1천만 포인트, 총 1,111명에게 3,300만 추가 포인트 제공
유록스 10L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

 롯데정밀화학이  요소수  유록스(EUROX)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13일부터 6월30일까지 롯데멤버스와 함께 유록스 10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총 3,300만 엘포인트 당첨 기회를 제공한 이벤트는 1등(1명)에게 1,000 만 엘포인트, 2등(10명)에게 100만 엘포인트, 3등(100명)에게 3만 엘포인트, 4등(1,000명)에게 1만 엘포인트 등 1,111명에게 행운을 안겨줬다.

롯데정밀화학은 최근 일부 유록스 10L 제품 포장 박스 내부에 QR코드를 추가했다. 소비자가 해당 QR코드를 스캔하면 엘포인트 앱을 통해 5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70만여개 엘포인트 제휴가맹점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시 자동 응모되어 추가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QR 마일리지 적립 방법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XaaepWYEluc)이나 유튜브에서 '유록스 마일리지'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유록스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유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유록스의 QR을 통해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소비자에겐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스카니아, MAN, 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요소수로 납품을 이어가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6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 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 등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