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신차 ‘액티언’ 사전 예약 첫날 1만 6천대 넘어
상태바
KG 모빌리티, 신차 ‘액티언’ 사전 예약 첫날 1만 6천대 넘어
  • 이미영
  • 승인 2024.07.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 반응 폭발적 ∙∙∙ 하루 만에 16,133대 사전 예약
도전과 개척자 정신으로 니치 마켓 공략
8월 중순 액티언 가격대 세부 제품 정보 공개 사전 계약 전환 예정

 KG 모빌리티( 이하 KGM)가 도심형 SUV ‘액티언’의 신차 알리기에 나선 지 하루 만에 사전 예약 1만 6천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차량의 가격 및 세부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외관 디자인 발표만으로 1만 6천대가 넘는 사전 예약 대수를 달성한 것은  최근 침체된 내수 시장에서  이례적인 일이며 기존 SUV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유형(Type)의 신모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므로 신차 액티언(ACTYON)의 돌풍이라고 강조되고 있다. 

  ‘액티언’은 스타일리시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SUV의 실용성까지 더한 쿠페 스타일의 차별화된 디자인의 도심형 SUV라는 콘셉트가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했다고 회사 측은 내다보고 있다.

또 신차 ‘액티언’의 뜨거운 반응은 KGM이 그동안 국내 자동차 브랜드가 시도 하지 않은 새로운 니치 마켓(틈새 시장) 영역에 많은 도전을 해왔던 노력의 결과라고도 보고있다.

.2002년 무쏘 스포츠부터 현재 렉스턴 스포츠로 이어지는 국내 유일의 픽업 시장 개척이 대표적인 성공 사례라는것.

  ‘액티언’ 사전 예약은 오는 8월 중순 가격대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정식 사전 계약으로 전환할 예이다.

 전국 270여 KGM 판매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액티언 전용 사이트www.kgm-actyon.co.kr)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지난 15일부터 전국 대리점과 액티언 전용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 결과 각각 1,309명과 14,824명 등 총 16,133명이 사전 예약을 했다”며 “이러한 결과는 KGM 창사 이래 최대의 실적으로 신차 액티언에 대한 관심의 방증이다”라고 말했다

KGM_액티언_정면_ 
KGM_액티언_정면_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