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 ‘흥 캠페인’ 광고 본편 공개
상태바
서울장수, ‘흥 캠페인’ 광고 본편 공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1.09.0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장수 유튜브, 인스타그램 통해 ‘흥 캠페인’ 광고 본편 공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흥’나는 메시지 던져
서울장수가 신규 광고 '흥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제공:서울장수)
서울장수가 신규 광고 '흥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제공:서울장수)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서울장수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흥 캠페인’ 광고 본편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막걸리는 어떤 의미를 가진 술인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 데 이어 1분 가량의 ‘흥 캠페인’ 광고 본편을 공개했다.

이번 ‘흥 캠페인’은 시대와 세대를 넘어 공감할 수 있는 한국 고유의 정서 ‘흥’에서 출발했다. 역대 최악의 코로나19 상황에 경기가 침체되고 사회 활동이 제한되어 있는 가운데 ‘흥’을 통해 국민과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반복되고 답답한 일상 속에서 신선한 서울장수 한 잔과 함께 흥과 활력을 되찾았으면 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흥 캠페인’ 광고 본편은 대한민국의 일상으로 시작한다. 조금은 삭막해 보이는 일상을 뒤로하고 ‘힘내라고 해서 힘이 나면 힘든 일 하나 없게. 힘보단 흥이 나야지’라는 위트 있는 내레이션과 함께 한 인물이 등장한다. 마치 막걸리 장인처럼 보이는 남성은 멋진 춤사위와 함께 막걸리를 빚는 모습을 보여준다. 멋진 춤사위와 절묘하게 어울리는 배경음악은 역동적이면서도 전통적인 멜로디로, 광고를 감상하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흥이 나면 없던 힘도 막 생기고 그러잖아’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서울장수 막걸리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장수생막걸리, 달빛유자막걸리, 인생막걸리 등 서울장수의 대표적인 제품과 함께 힘찬 하루를 보내는 사람들의 일상을 통해 ‘우리의 흥이 대한민국의 힘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서울장수는 “막걸리 업계 맏형 브랜드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닌 대한민국의 소중한 자산인 막걸리의 역사성과 정서를 알리고 막걸리의 대중화를 이끄는 것이 이번 흥 캠페인의 핵심”이라며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앞으로 소비자 접점에서 긴밀하게 소통하며, 대한민국의 흥을 돋울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